임수향, '닥터로이어' 출연 확정…소지섭·신성록과 호흡
입력: 2021.11.25 11:05 / 수정: 2021.11.25 11:05
배우 임수향이 MBC 새 드라마 닥터로이어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더팩트 DB
배우 임수향이 MBC 새 드라마 '닥터로이어'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더팩트 DB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 2022년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수향이 '닥터로이어'로 소지섭과 호흡을 맞춘다.

MBC 관계자는 25일 "임수향이 새 드라마 '닥터로이어(Dr. Lawyer)'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그 수술로 하나뿐인 가족과 연인을 모두 잃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가 만나 부와 권력으로 생명의 순위도 정할 수 있다고 믿는 인간들을 처벌하고 억울한 피해자를 위로하는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앞서 소지섭과 신성록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수향은 극 중 서울중앙지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 금석영 역을 맡았다. 금석영은 범죄자의 갱생은 용서와 선처가 아닌, 처벌에서 나온다는 확고한 신념을 지닌 검사다. 뿐만 아니라 무고한 피고인을 위해 변호사보다 더 적극적으로 죄가 없음을 주는 인간미까지 갖춘 인물이다.

그동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임수향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 금석영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닥터로이어'는 2022년 방송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