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너의 재생목록' OST 가창…윤산하·수민 지원사격
입력: 2021.11.25 09:52 / 수정: 2021.11.25 09:52
가수 하현상이 아스트로 윤산하, 드림노트 수민 주연의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를 발매한다. /WAKEONE 제공
가수 하현상이 아스트로 윤산하, 드림노트 수민 주연의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를 발매한다. /WAKEONE 제공

네 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 29일 정오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하현상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에 참여했다.

하현상은 29일 발매되는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네 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사랑했던 그 순간'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따뜻한 곡이다. 심플하지만 깊이 있는 편곡에 하현상의 성숙한 보컬이 더해져 멀리 있어도 늘 곁에서 머물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앞서 '너의 재생목록' OST로 이민혁의 'Only You(온리 유)', 김뮤지엄의 'Where are you going(웨어 아유 고잉)', 드림노트의 'Playlist(플레이리스트)'가 발매됐다. 이번엔 하현상이 참여한 '사랑했던 그 순간'은 이전 곡들과는 또 다른 느낌의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하현상은 JTBC '슈퍼밴드' 초대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만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나빌레라' '너는 나의 봄' '달리와 감자탕'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했다. 지난 8월에는 디지털 싱글 '불꽃놀이'를 발매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너의 재생목록'은 SNS 음악 재생목록을 매개로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과 함께 비밀 작곡가, 팬, 친구들 간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이자 하이틴 성장 드라마다. 아스트로 윤산하와 드림노트 수민이 주연을 맡아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하현상의 '사랑했던 그 순간'은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