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MV 티저로 컴백 기대감 UP…첫 정규앨범 발매 D-2
입력: 2021.11.15 11:08 / 수정: 2021.11.15 11:08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규 1집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17일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의 첫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타이틀곡 '잘가요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나무와 꽃, 새 소리와 어우러진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 정동원은 약 30초의 짧은 영상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잘가요 내사랑'은 정동원의 새 앨범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으로, 조영수 작곡가와 호흡을 맞췄다.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정동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자, 1년 반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조영수 작곡가를 비롯해 정호현(e.one), 이유진 등 국내 내로라하는 작가진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와 짙어진 감성을 드러낸 정동원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동원은 지난달 스포일러 인터뷰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유튜브 콘텐츠, 무빙 리릭 포스터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정동원의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