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첫 앨범 'Chaotic Wonderland(카오틱 원더랜드)'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탈환했다. /뮤직블러드&뮤직스테이션 출연 인증샷 : TXT JAPAN OFFICIAL |
일본 내 뜨거운 인기...앨범 차트 세 번째 1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을 탈환했다.
지난 1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12일 자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일본 첫 앨범 'Chaotic Wonderland(카오틱 원더랜드)'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1월 9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3만 3939장의 판매량으로 발매와 동시에 정상에 올랐고, 11월 10일 자 차트에서는 1만 2306장을 추가하며 이틀 연속 1위를 수성했다. 11일 자에서 2위로 숨고르기를 한 뒤 하루 만에 정상에 복귀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내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9일 니혼TV의 아침 정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슷키리', 12일에는 NTV 음악 프로그램 '뮤직 블러드'와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등 일본의 주요 TV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했다. 이들은 신보의 타이틀곡 퍼포먼스와 유창한 일본어 인터뷰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첫 앨범 'Chaotic Wonderland'는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feat. 이쿠타 리라. Japanese Ver.)과 'Ito, MOA Diary (Dubaddu Wari Wari)'(Japanese Ver.), 'Magic(매직)'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신보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프리즈)' 타이틀곡에 일본어 가사와 새로운 애드리브 등을 입힌 곡이다. 일본의 인기 밴드 요아소비(YOASOBI)의 보컬 이쿠라(ikura)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쿠타 리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