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오감 자극 보컬…'국민가수' 압도한 무대
입력: 2021.11.12 18:04 / 수정: 2021.11.12 18:04
지세희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조용필의 걷고 싶다를 선곡해 울림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방송 캡처
지세희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조용필의 '걷고 싶다'를 선곡해 울림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방송 캡처

'걷고 싶다' 선곡해 깊은 울림 선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지세희가 오감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무대로 괴물 보컬의 탄생을 알렸다.

11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6회에서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진 가운데 지세희가 조용필의 '걷고 싶다'를 선곡해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지세희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녹여낸 본인 만의 색깔로 무대를 꾸며 폭발적인 성량을 바탕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지세희는 1대 1 데스매치 대진을 결정하는 날 아무도 붙고 싶지 않은 상대로 주목을 받으며 끝까지 선택을 받지 못했고 김동현을 만나 죽음의 조로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세희는 지난 2013년 큰 사랑을 받은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 'Hello(헬로)'의 수록곡 '걷고 싶다'를 선곡했다.

첫 소절부터 무대를 압도한 지세희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와 잔잔하게 귓가를 맴도는 완벽한 가사 전달력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무대에 모든 이들이 숨을 죽인 채로 목소리에 집중했고 급기야 마스터 케이윌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착되는 등 그녀가 왜 괴물 보컬로 불리는지 알 수 있는 무대였다.

이날 최종적으로 본선 2차전 1위를 차지한 김동현과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치열한 승부를 펼친 끝에 아쉽게 패배한 지세희는 마스터들의 지지 속에 추가 합격자로 호명돼 본선 3차전에 진출했다.

파워풀한 가창력에 섬세함을 더하며 괴물 보컬로 진화한 지세희는 올해 '이별, 한순간이더라', '엄마' 등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특유의 가창력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며 사랑받고 있다.

지세희가 계속된 도전을 이어갈 본선 3차전 무대는 오는 18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