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씨제스와 계약 종료…'11년 인연' 떠나 독립
입력: 2021.11.09 11:38 / 수정: 2021.11.09 11:38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12년간 몸담았던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 활동에 나선다. /더팩트 DB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12년간 몸담았던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 활동에 나선다. /더팩트 DB

씨제스 "김준수의 새로운 출발 응원…향후에도 협력할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JYJ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김준수가 12년간 함께했던 소속사를 떠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는 9일 "이날 김준수와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당사와 김준수는 십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감동적인 순간들을 함께 해왔다. 김준수가 월드 투어 등 가수로서 의미 있는 성과를 얻고 뮤지컬 배우로서 다수의 공연을 성공시켰던 여정에 함께여서 행복했다"고 지난 시간을 돌이켰다.

2010년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던 김준수는 11년 만에 새 출발에 나선다.

씨제스는 "김준수는 향후 독립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며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됐지만 향후에도 협력하고 도울 것이다. 김준수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아티스트 김준수와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되었습니다.당사와 김준수는 십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감동적인 순간들을 함께 해 왔습니다. 김준수가 월드 투어 등의 가수로서 의미 있는 성과를 얻고 뮤지컬 배우로서 다수의 공연들을 성공시켰던 여정에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김준수는 향후 독립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당사는 김준수와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향후에도 협력하고 도울 것입니다.

김준수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