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너드남→매력남 변신 남친, 변해서 문제? 
입력: 2021.11.03 08:23 / 수정: 2021.11.03 08:23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남친의 변화가 고민이라는 사연자가 등장해 고민을 털어놨다.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남친의 변화가 고민이라는 사연자가 등장해 고민을 털어놨다. /방송화면 캡처

고민녀가 메이크오버 시킨 남친, '만인의 연인' 됐다 

[더팩트|원세나 기자] 여자친구 덕분에 환골탈태한 남자친구가 더는 여자친구의 제어를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6회에서는 소개팅으로 만난 두 남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녀가 요구하는 대로 늘 따라주던 남친이 고민녀의 제어를 거부하기 시작했다는 사연이다.

소개팅남은 고민녀의 마음에 드는 부분이 하나도 없는 '너드남'이었다. 고민녀는 소개팅남의 대시를 거절했지만, 1년 동안 끊임없이 보여준 순수한 마음에 서서히 마음을 열고 드디어 연인이 됐다. 연인이 되자 고민녀는 자신의 스타일 대로 고민남을 꾸며주고 대화기술을 가르쳤고 소개팅남은 '매력부자'로 환골탈태했다.

하지만 고민녀 눈에 멋있는 남친은 남들 눈에도 멋있는 사람이었고 남친은 고민녀에게서 배운 매너로 만인의 연인이 됐다. 다른 이성들에게 친절한 모습을 보며 고민녀는 우울함을 느끼고 고민남에게 행동을 조심해 달라고 요구하자, 오히려 남친은 자신에게 더는 잔소리하지 말아 달라며 고민녀의 제어를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고민녀는 과거와 달라진 남친에게서 서운함을 느꼈다. 고민녀 입장에선 다른 여자를 만나지 말라는 것은 당연한 요구였지만 남친에겐 오랫동안 지속된 잔소리이자 통제였다.

이 같은 사연에 곽정은은 "고민녀 입장에선 '내가 너를 위해 했던 말을 쓸데없는 말이라고?'라는 생각이 들어서 폭발한 거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어느 순간 '딸깍' 바뀌었고, 고민녀는 캐치하지 못했다. 왜냐면 늘 본인이 옳다고 생각했으니까"라며 고민녀의 마음을 분석했다.

이어 한혜진은 "아무리 한쪽이 좋아해서 시작했다고 해도 관계는 발전적으로 나아가야 한다. 받아준 입장이니까 '나는 이래도 돼'는 없다. 계속 이어가고 싶다면 고민녀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김숙은 "내가 남친의 스타일을 바꿔줬는데 다른 곳에서 친절을 베풀고 있으면 배신감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 사람은 그 사람이다. 사람은 경험을 통해 계속 바뀐다. 받아들이는 사람이 고민녀의 말을 잔소리로 받아들인다면 고민녀도 이제 자제하고 그 사람 자체를 좋아해 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