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김성규, 'MC+보컬 프로'로 존재감 발산
입력: 2021.10.29 10:27 / 수정: 2021.10.29 10:27
야생돌의 보컬 프로 가수 김성규가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맹활약 중이다. /방송화면 캡처
'야생돌'의 '보컬 프로' 가수 김성규가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맹활약 중이다. /방송화면 캡처

따뜻한 칭찬+예리한 심사평…방송서 맹활약 

[더팩트|원세나 기자] '야생돌'의 '보컬 프로' 가수 김성규가 예상치 못한 원석들의 발견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성규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 넬(NELL) 김종완과 함께 보컬 프로로 등장해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김성규는 방태훈, 권형석, 김지성 등 눈에 띄는 실력을 보여준 지원자들에게 따뜻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태훈의 남다른 끼에 감탄한 것은 물론 A팀의 래퍼인 권형석과 김지성의 목소리와 실력을 인정하며 "래퍼들이 균형을 잘 잡아줬다"고 짚어 자신감을 불어넣어 줬다.

부족한 부분을 지적하는 예리한 심사평도 잊지 않았다. 김성규는 파트 분배가 다소 아쉬웠던 C팀에게 "못하는 건 아닌데 약간 지루했다. 다른 친구들이 더 욕심을 냈다면 좋았을 것 같다"고 말해 MC 군단과 시청자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또 김성규는 이날 새 MC로 출연한 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이 '원 픽' 지원자로 이창선을 꼽자 바로 공감의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 창선 씨가 리더십과 실력을 모두 갖췄다"며 깊은 애정을 표현해 훈훈함을 안겼다.

김성규는 '야생돌'의 MC와 보컬 프로를 모두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의 정석인 김성규가 출연하는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