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펜져스' 김정환X김준호X오상욱, '안다행' 시청률 '일등 공신'
입력: 2021.10.26 16:22 / 수정: 2021.10.26 16:22
펜싱 국가대표팀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역대급 활약상을 그려냈다. /방송화면 캡처
펜싱 국가대표팀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역대급 활약상을 그려냈다. /방송화면 캡처

금메달 급 맹활약, 月 예능 같은 시간대 4주 연속 시청률 1위

[더팩트|원세나 기자] 역시 '어펜져스'였다. 펜싱 국가대표팀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이 '안다행'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는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활약에 힘입어 5.6%(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요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특히 2049에서의 선전이 빛났다.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0%로 '안다행'이 또 한 번 월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안다행'에선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그려졌다. 무인도에 발을 들인 세 사람은 치열함이 가득했던 갯벌 해루질에 이어 깐풍게와 소라 비빔국수 등 맛깔 나는 첫 끼니까지 완성했다.

그중에서도 소라와 굴 채취를 위해 갯벌로 나선 '어펜져스'의 장면은 6.9%의 시청률로 '안다행'의 '최고의 1분'에 선정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만만하던 모습과 달리 갯벌에 발이 빠져 당황해하는 리더 김정환의 허당미도 '안다행'에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올림픽 단체전 금메달을 이끌었던 세 사람인 만큼 개성과 호흡이 빛났다. 맏형 김정환은 시종일관 솔선수범 '실전파'로 열정을 불태웠으며, 김준호는 '전략파'로서 팀의 무게중심을 잡았다. 막내 오상욱은 '대식가'로서 면모를 보여주며 '어펜져스'의 '역대급 먹방'을 탄생시켰다.

'빽토커' 역시 빼놓을 수 없었다. 스튜디오엔 남현희와 최병철이 등장해 '어펜져스'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일거수일투족에 감칠맛 나는 해설까지 곁들이며 '안다행'의 히든카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어펜져스'의 자급자족 라이프는 이제 시작이다. 예고를 통해 다음 주 한층 험난해진 섬 생활이 예고됐기 때문이다.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더욱 특별한 이야기는 오는 11월 1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