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욱, 'SNL 코리아'서 '초특급 웃음' 예고 
입력: 2021.10.22 18:27 / 수정: 2021.10.22 18:27
배우 김동욱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쿠팡플레이 제공
배우 김동욱이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쿠팡플레이 제공

고품격 연기력으로 '변화무쌍' 매력 발산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김동욱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22일 'SNL 코리아' 제작진은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감독 김용화)로 '쌍천만 배우' 등극,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2019년 MBC 연기대상을 받은 김동욱이 23일 방영되는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10년 만에 'SNL 코리아'와 재회한 김동욱은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다운 고품격 연기력과 숨겨왔던 코미디 본능을 폭발시키며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동욱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역할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계의 최고 선수 우기로 변신하고, '유튜브 혁순TV' 코너에서는 랜선 연애 상담 일타강사 동순으로 분해 타고난 코미디 감각으로 콩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NL 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패러디 코너 '신과 함께'에서는 다시 한번 수홍으로 분한 김동욱이 하정우 역의 신동엽, 이정재 역의 권혁수와 함께 저승 재판을 받으며 일어나는 '웃픈 이야기'를 그려내며 한바탕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 편'에서 김동욱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는 캐릭터로 크루 김민교, 권혁수와 남다른 찰떡 호흡으로 웃음 사냥에 나설 전망이다.

배우 김동욱이 함께하는 'SNL 코리아' 8회는 23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