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웰메이드' 자신감 
입력: 2021.10.22 10:45 / 수정: 2021.10.22 10:45
가수 박지훈이 오는 28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이 오는 28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루기획 제공

28일 미니 5집 'HOT&COLD'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박지훈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HOT&COLD'를 상징하는 '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부터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그 외 수록곡 'WANT!(원트!)', 'CHEESE(치즈)', 'LOVE GLASS(러브 글라스)', 'All yours(올 유어스)'까지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또한 각 곡의 무드와 어울리는 콘셉트 이미지가 함께 담겨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곡이다. 'Serious Serious 매번 이런 식이야', 'Serious Serious 우린 이런 식이야' 등의 가사를 통해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단면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상대에게 푹 빠진 상태를 세련되게 그려낸 'WANT!', 상대방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CHEESE', 매혹적인 끌림을 표현한 'LOVE GLASS', 하루의 끝에서 만나 위로를 전하는 'All yours'까지 연인 간 느낄 수 있는 수만 가지 감정들이 담겨 있다.

신보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과정과 진심 어린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