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단독 공연 개최…'영화 같은' 콘서트 '기대 UP'
입력: 2021.10.22 00:00 / 수정: 2021.10.22 00:00
명품 보컬리스트 황치열이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확정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품 보컬리스트 황치열이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확정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2년 만에 단독 콘서트, 12월 4일~5일 온·오프라인 개최

[더팩트|원세나 기자] '명품 발라더' 황치열이 약 2년 만에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21일 "황치열이 오는 12월 4일과 5일 이틀간 KBS 아레나홀에서 '2021 황치열 콘서트-영화'를 개최한다"고 밝히며 "2년 만에 개최하는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9년 12월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황치열의 이번 공연은 2021년 겨울의 시작과 함께 설렘을 이야기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황치열의 드라마틱한 인생을 솔직하게 담아내는 한 편의 영화 같은 공연을 예고한다. 음악과 무대로 로맨틱 코미디, 멜로, 액션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황치열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명작'을 감상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올해 발표한 '안녕이란', '끝이라고 말할 것 같아서' 등을 비롯해 황치열의 독보적인 음색과 애틋한 감성이 묻어나는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더불어 오랜만에 만나는 관객들과 진심 어린 소통은 물론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 '되돌리고 싶다', '별, 그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이별을 걷다' 등의 감성 발라드곡들을 연이어 발표하며 '믿고 듣는' 명품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황치열은 가요계를 장악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과 다양한 장르의 솔로 아티스트들 사이에서도 매 앨범 높은 음반 판매량과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기록,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2021 황치열 콘서트-영화'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