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재능 기부…코로나19 취약 계층 위해 캠페인 참여
입력: 2021.10.20 14:24 / 수정: 2021.10.20 14:24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기브 러브 캠페인의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재능을 기부했다. /밀알복지재단 제공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기브 러브' 캠페인의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재능을 기부했다. /밀알복지재단 제공

캠페인 동참 부탁 "힘든 상황에 사랑과 희망 전달되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는 20일 최유정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취약계층을 돕는 'Give Love(기브 러브)' 캠페인에 재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Give Love'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고용취약계층의 자립 지원을 위한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는 해당 캠페인에 물품 기부로 동참할 '자상(자발적 상생)한' 기업을 모집하고, 기부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과 다문화인 등 고용취약계층의 자립 지원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기빙플러스 매장이 위치한 지역의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가정에 생계지원키트도 배분한다는 계획이다.

최유정은 'Give Love' 취지에 공감하며 코로나19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고자 재능기부로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최유정은 "현재 상황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동참해주셔서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께 사랑이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기빙플러스 또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자발적 상생에 동참해 준 자상한 기업들과 착한 소비자가 있었기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는 등 더 많은 이웃들을 도울 수 있었다"며 "이번 'Give Love' 캠페인에 참여해준 최유정과 앞서 물품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일자리 지원에 큰 도움을 준 소속사 판타지오에도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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