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차' 신민아·김선호, '식혜 커플' 해피엔딩 가능할까? 
입력: 2021.10.16 19:42 / 수정: 2021.10.16 19:42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5회에서 두식의 과거가 밝혀질 예정이다. 이 과거가 식혜 커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제공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5회에서 두식의 과거가 밝혀질 예정이다. 이 과거가 '식혜 커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제공

위기 찾아온 로맨스, '눈물샘' 자극 스틸컷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신민아와 김선호의 로맨스에 최대 위기가 찾아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할 전망이다.

16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두식(김선호 분)의 과거 5년에 대한 미스터리가 밝혀진다.

그동안 공진의 3대 미스터리 중 하나로 꼽혔던 두식의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리고 그 과거가 혜진(신민아 분)과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두식은 여전히 솔직하게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고 그런 두식에게 상처받은 혜진의 모습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그럼에도 혜진은 두식이 솔직하게 마음의 문을 열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말로 자신의 진심을 전했고,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변함없는 마음을 확인했다. 결국 혜진에게 모든 것을 이야기하겠다고 결심한 두식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을 떠난다는 아픈 상처를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방송 말미 '갯마을 베짱이' 팀의 조연출 도하(이석형 분)가 그의 본명이 홍두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돌변해 주먹을 날리면서 분위기는 반전됐다. 자신의 아버지를 아냐며 두식이 과거에 다니던 회사 이름까지 알고 있는 도하의 분노하는 모습과 이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망연자실한 듯 보이는 두식 사이에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평소 달달하던 모습은 사라지고 무겁게 가라앉은 혜진과 두식의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굴에 난 상처보다 더 깊은 마음의 상처가 느껴지는 두식의 공허한 눈빛과 그의 곁을 묵묵히 지켜주고 있는 혜진의 슬픈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울컥하게 만든다. 특히 힘들어하는 두식을 위해 애써 밝은 표정을 지으려고 노력하는 혜진의 시선에서는 여전히 그를 걱정하는 마음과 변함없는 애정이 오롯이 전달된다. 반면 그의 닫힌 마음처럼 소파 한편에 웅크리고 앉아있는 두식의 모습에서는 그의 슬픔과 힘겨움이 엿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스틸을 공개한 제작진은 "드디어 두식이 혜진에게 과거의 모든 이야기를 털어놓게 된다. 가슴 아픈 상처를 지닌 두식의 과거를 모두 알게 된 혜진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지 지켜봐 달라"며 "캐릭터 속에 완벽히 녹아든 신민아와 김선호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가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위기 또한 '갯마을 차차차' 스타일대로 흥미로운 전개로 이어질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5회는 16일 밤 9시에 방송된다.

wsen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