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신곡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훈훈 비주얼' 눈길 
입력: 2021.10.14 14:04 / 수정: 2021.10.14 14:04
가수 시도(Xydo)가 19일 발매되는 새 싱글 아이(I)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그루블린 제공
가수 시도(Xydo)가 19일 발매되는 새 싱글 '아이(I)'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그루블린 제공

19일 새 생글 'I' 발매, 피처링 아티스트 '궁금증 UP'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시도(Xydo)가 싱글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도의 새 싱글 '아이(I)'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시도는 블랙 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옆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아이'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뒷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월 발매한 '너 없는 난'으로 마마무 문별과 호흡을 맞춘 시도가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와 시너지를 발산할지 이목이 쏠린다.

시도는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색깔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도의 새 싱글 '아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