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밀리언셀러 등극하나…선주문 91만 장
입력: 2021.10.07 16:26 / 수정: 2021.10.07 16:26
엔하이픈이 오는 12일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7일 선주문량 91만 장을 넘어섰다.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이 오는 12일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7일 선주문량 91만 장을 넘어섰다. /빌리프랩 제공

오는 12일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할 기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지니뮤직에 따르면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엔하이픈의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디멘션:딜레마)'는 7일 선주문량 91만 장을 돌파했다.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난달 17일부터 약 3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이는 지난 4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보더:카니발)' 선주문량(약 45만 장)의 2배에 이르는 수치다. 엔하이픈은 컴백을 앞두고 선주문량 자체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밀리언셀러에 성큼 다가섰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돼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Tamed-Dashed(테임드-대쉬드)'로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지(Dashed)' 질문을 던지는 곡이다.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가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엔하이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엠하이픈은 같은 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DIMENSION : DILEMMA'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