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1일 데뷔 첫 OST 발매…'신사와 아가씨' 메인 테마곡
입력: 2021.10.07 09:35 / 수정: 2021.10.07 09:35
가수 임영웅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를 발매하며 작품 지원사격에 나선다. /남용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를 발매하며 작품 지원사격에 나선다. /남용희 기자

촉촉한 감성으로 작품 지원사격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촉촉한 감성 OST로 '신사와 아가씨'에 힘을 보탠다.

임영웅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 연출 신창석)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작곡가 한밤이 새롭게 편곡한 이문세의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임영웅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배우들의 연기, 극 중 상황과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눈물샘을 자극하거나 진한 여운과 감동을 더했다는 등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쇄도했다.

특히 이번 OST는 드라마 연출을 맡은 신창석 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제작됐을 만큼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이에 음원 일부가 공개된 것만으로도 '임영웅표 명품 OST'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임영웅은 현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와 'HERO(히어로)' '이제 나만 믿어요' 등 자신의 노래와 다양한 커버곡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