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4인조 재정비…11월 초 컴백
입력: 2021.10.06 09:19 / 수정: 2021.10.06 09:19
라붐이 4인조로 재정비해 11월 초 컴백한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라붐이 4인조로 재정비해 11월 초 컴백한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1년여 만의 신곡 발표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라붐(LABOUM, 소연 지엔 해인 솔빈)이 4인조로 재정비해 돌아온다.

6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에 따르면 라붐은 오는 11월 초 컴백을 확정했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2월 발매했던 디지털 싱글 앨범 'Cheese(치즈)'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로 라붐만의 색깔과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담았다.

인터파크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에 새 둥지를 튼 라붐은 소연과 지엔, 해인, 솔빈 4인 체제로 그룹을 재정비한 뒤 첫 컴백이라 어떤 매력으로 팬들 앞에 설지 관심이 모인다.

라붐은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의 MSG워너비가 '상상더하기' 커버 무대를 선보인 후 역주행 열풍을 일으켰다.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이한 라붐은 걸그룹 중 군 위문공연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방TV에서 선보인 '상상더하기'는 군인들에게 '군민가요'라고 불릴 만큼 친숙하다. 해당 영상은 12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역주행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상상더하기'를 비롯해 '아로아로', 'Hwi hwi(휘휘)', '푱푱(Shooting Love)' 등 다양한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온 라붐은 11월 초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