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2천만 원 기부…광고 재능기부 이어 선한 영향력
입력: 2021.10.05 16:58 / 수정: 2021.10.05 16:58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사랑의열매 광고에 이어 2000만 원 기부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였다. /사랑의열매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사랑의열매 광고에 이어 2000만 원 기부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였다. /사랑의열매 제공

사랑의열매 광고로 첫 인연→기부 실천까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00만 원을 기부했다.

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김세정은 지난 1일 사랑의열매 기부계좌로 2000만 원을 입금했다. 사랑의열매 나눔 광고에 출연한 것에 이어 또 한 번의 나눔을 실천한 것.

김세정은 지난 7월 재능기부를 통해 사랑의열매 연중광고 모델로 참여하며 사랑의열매와 첫 인연을 맺었다.

지난달 9월부터 방송되고 있는 사랑의열매 광고는 '기부의 재발견'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김세정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에게 트렌디한 나눔을 전하고 있다.

김세정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복구를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고, 청소년 인식개선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김세정의 광고 재능기부 출연에 이은 기부 실천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기부가 선한 영향력이 돼 MZ세대는 물론 전 국민에게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세정은 최근 SBS 드라마 '사내 맞선' 출연을 확정, 촬영을 준비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