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윤산하, 활동 재개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
입력: 2021.09.28 14:26 / 수정: 2021.09.28 14:26
그룹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코로나19로 인한 자가격리를 마치고 활동을 재개한다. /아스트로 공식 SNS
그룹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코로나19로 인한 자가격리를 마치고 활동을 재개한다. /아스트로 공식 SNS

진진 확진→밀접 접촉자 자가격리→해제 후 활동 재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자가격리를 마치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8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멤버 문빈, 윤산하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금일 오전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으며,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문빈, 윤산하는 29일부터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또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문빈과 윤산하는 다른 멤버 진진이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자가격리 분류 대상자로 분류됐다. 두 사람은 진진의 확진 후 진행된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됐기 때문이다. 이에 아스트로는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의 활동 재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멤버 문빈, 윤산하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금일(28일) 오전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하였으며,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문빈, 윤산하는 익일(29일)부터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