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승우, 감성자극 웰메이드 신보 '귀 호강'
입력: 2021.09.28 11:03 / 수정: 2021.09.28 11:03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발매한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발매한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28일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간지럽힌다.

유승우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발매한다.

사랑을 주제로 한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에는 앨범명처럼 다섯 개의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타이틀곡 '사랑하고 싶다'를 비롯해 '아이 원더(I Wonder)', '사랑해야 할 사람 (Feat. 안신애)', '폴링(Falling)', '기억할게요'까지 총 5트랙이 수록돼 유승우의 독보적인 음악색을 만날 수 있다.

유승우는 아련하고 쓸쓸한 가을 감성을 특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유승우는 "대중이 이번 앨범을 듣고 많이 추억하고 그리워하고 사랑하길 바란다"고 전해 유승우표 웰메이드 음악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진가를 빛낼 유승우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