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퍼, 신곡 뮤비 티저 2탄 공개…에너제틱 퍼포 '기대 UP' 
입력: 2021.09.27 10:00 / 수정: 2021.09.27 10:00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컴퍼니 제공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컴퍼니 제공

28일 미니 2집 '블라인드' 발매, 타이틀곡 '콩깍지' 

[더팩트|원세나 기자]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싸이퍼는 타이틀곡 '콩깍지'의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잘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일사불란한 군무는 이전보다 더욱 성장한 싸이퍼의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퍼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콩깍지'는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케이타·원이 작사를 함께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콩깍지' 뮤직비디오는 지난 26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재방송 엔딩에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