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진화X고유 포트레이트 비디오 공개…'컴백 초읽기' 
입력: 2021.09.24 10:35 / 수정: 2021.09.24 10:35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10월 6일 두 번째 EP SEAT-BELT 발매를 앞두고 진화와 고유의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오픈했다.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10월 6일 두 번째 EP 'SEAT-BELT' 발매를 앞두고 진화와 고유의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오픈했다.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10월 6일 두 번째 EP 'SEAT-BELT'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 진화와 고유의 포트레이트 비디오 MISS(미스)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화와 고유는 드넓은 푸른 들판 위를 거닐며 부드러우면서 강인함이 느껴지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어 짙은 어둠이 드리운 배경 속 진화와 고유는 한층 깊어진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SEAT-BELT'의 타이틀곡 제목인 '실수 좀 할게'가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블리처스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블리처스는 진화와 고유를 시작으로 남은 멤버들의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블리처스의 두 번째 EP 'SEAT-BELT'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