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코로나19 확진 "문빈·윤산하 동선 겹쳐"
입력: 2021.09.20 15:11 / 수정: 2021.09.20 15:11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일부 멤버들은 밀접접촉자로 분류됐다. /더팩트 DB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일부 멤버들은 밀접접촉자로 분류됐다. /더팩트 DB

컨디션 저하에 코로나19 검사→음성→재검사→확진 판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9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진진은 지난 16일 컨디션 저하로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 당시 검사 결과는 음성 판정이었다.

그러나 2일 뒤인 18일부터 진진은 다시 건강에 이상 징후를 느꼈다. 판타지오는 "진진은 또 한 번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19일에는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현재 진진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치에 대한 안내를 기다리는 중이다.

또한 소속사는 "진진과 동선이 겹친 멤버 문빈, 윤산하 및 전 스태프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해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며, 예정돼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시 중단하고 자발적 자가격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판타지오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지난 16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진진은 컨디션 저하로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곧바로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어제(18일)부터 다시 건강에 이상 징후를 느껴 또 한번 코로나19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검사 결과 오늘(19일) 양성(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현재 진진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기 격리 중에 있으며 추후 필요조치에 대한 안내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 외의 동선이 겹친 멤버 문빈, 윤산하 및 전 스태프는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해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며, 예정돼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시 중단하고 자발적 자가격리를 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