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유미의 세포들' 첫 OST 가창…17일 발매 
입력: 2021.09.16 10:01 / 수정: 2021.09.16 10:01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첫 가창자 낙점…화려한 OST 라인업 포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유미의 세포들'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며 화려한 OST 라인업의 포문을 연다.

OST 제작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16일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극본 김윤주, 연출 이상엽) 첫 번째 OST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첫 OST를 시작으로 매주 1~2곡의 OST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미의 세포들' 첫 OST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는 호감을 느끼는 상대가 자신과 같은 감정을 품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하는 사랑스러운 바람을 담은 곡으로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가창자로는 레드벨벳 웬디가 참여했다. 웬디의 매력적인 음색과 통통 튀는 비트가 곡과 어우러지면서 사랑의 두근거림과 떨림, 어쩔 줄 몰라 하는 순진한 모습이 연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2억 뷰에 달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작품이다.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