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천희·전혜진, '오늘부터 무해하게' 10월 14일 첫방
입력: 2021.09.14 10:20 / 수정: 2021.09.14 10:20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10월 14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식 SNS 제공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10월 14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식 SNS 제공

탄소 제로 생활 도전기로 환경 보호 앞장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탄소 제로' 프로젝트가 오는 10월 공개된다.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는 공효진과 이천희, 전혜진이 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 제로 생활 도전기를 담는다. 이에 세 사람은 최소한의 물건으로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기 위한 탄소 다이어터 생활 도전을 펼친다.

이 가운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오늘 무해' 공식 SNS를 통해 첫 촬영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힐링을 절로 부르는 초록빛 녹음을 배경으로 한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작업에 몰두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공효진은 싱그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구보다 환경에 진심인 세 사람이 '오늘 무해'에서 어떤 '환경 플렉스'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재활용 방법과 업사이클링, 친환경 조리법 등 누구나 쉽게 일상이나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세 사람의 제로 웨이스트 실천법과 '찐친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10월 14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