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그룹→솔로 '1세대 아이돌' 히트곡 소환
입력: 2021.09.10 14:08 / 수정: 2021.09.10 14:08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 혼자서도 잘해요! 그룹에서 솔로로 대박 난 힛트쏭을 방송한다.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 '혼자서도 잘해요! 그룹에서 솔로로 대박 난 힛트쏭'을 방송한다.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태연-아이유-현아' 합친 아티스트는 누구?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그룹에서 솔로로 대박 난 1세대 아이돌들의 히트곡으로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혼자서도 잘해요! 그룹에서 솔로로 대박 난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그룹 활동에 이어 솔로로도 빛났던 아이돌들의 이야기를 통해 보는 이들을 추억에 잠기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김희철은 영턱스클럽의 멤버 임성은을 만나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이야기를 전한다. 김희철은 중식당에서 우연히 만난 임성은 앞에서 갑자기 히트곡 안무와 가위차기 동작까지 선보였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태연-아이유-현아'를 합쳤다(?)는 의문의 아티스트가 등장해 힛트쏭 MC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힛트쏭 MC들은 "당시 이 아티스트의 라이브 레전드 무대 영상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했다"며 감탄했다. 김희철은 아티스트의 그룹 시절 노래와 당시 화보까지 기억해 내는 등 '희키백과'의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힛트쏭'의 또 다른 재미를 엿볼 수 있는 번외차트에선 '그룹에서 그룹으로 전향해 대박 난 힛트쏭'들도 소개된다. 장우혁, 토니안, 이재원이 H.O.T. 해체 후 결성한 그룹 jtL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혼자서도 잘해요! 그룹에서 솔로로 대박 난 힛트쏭' 특집은 오늘(10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