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확정...송중기·신현빈과 호흡
입력: 2021.09.09 11:46 / 수정: 2021.09.09 11:46
배우 박지현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 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박지현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 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나무엑터스 제공

당돌한 재벌가 장녀 모현민 役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박지현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9일 "배우 박지현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작품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 물이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박지현은 한성일보 사주의 장녀 모현민 역을 맡는다. 학벌과 미모, 집안 어디 하나 모자람이 없는 그는 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친다. 뿐만 아니라 순양가(家)와의 정략결혼도 쿨하게 받아들이며 자신의 인생을 치밀하게 계획하는 주도면밀한 인물이다. 그런 현민은 진도준을 만나 조금씩 변화할 예정이다.

MBC '신입사관 구해령',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지현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서새이로 분해 극의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연이은 두 작품에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일 박지현의 연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은 배우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2022년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