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타운' 유재명·한예리·엄태구, 압도적 포스 자랑하는 예고 영상
입력: 2021.09.08 11:36 / 수정: 2021.09.08 11:36
배우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의 압도적 포스를 담은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영상 캡처
배우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의 압도적 포스를 담은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영상 캡처

메인 예고 영상 공개…미스터리 스릴러 22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홈타운'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의 완벽한 삼각편대가 30초 티저 영상을 꽉 채우며 숨 막히는 몰입감을 이끌었다.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극본 주진, 연출 박현석) 제작진은 8일, 30초가량의 영상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믹스 테이프가 플레이되며 미스터리한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어떻게 잊을 수가 있지"라는 조정현의 물음 뒤로 폭우 속에 사건 현장을 수사하는 경찰들, 수 구의 시체가 떠다니는 수영장, 붉은 선혈이 도배된 방의 모습이 연이어 펼쳐져 시작부터 소름을 돋게 한다. 이어 형사 최형인이 "눈 뜨고 보기 힘들 만큼 끔찍한 일들 말이다"며 악몽으로 괴로워해 그가 고통 속에 살고 있음을 드러낸다.

이후 조재영(이레 분) 실종 사건을 마주한 형사 최형인, 실종된 조카 조재영을 찾아 나선 고모 조정현, 딸 조재영의 실종에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무기징역수 조경호까지. 조재영 실종으로 연결된 3인의 강렬한 포스가 드러나며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특히 "내가 말하는 건 아주 어려운 실험이다" "이 이야기의 시작은 나 그리고 너"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띤 조경호와 "내가 잊고 있던 게 바로 이거였다"며 충격에 빠진 조정현의 모습이 예고편의 엔딩을 차지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메인예고편은 온몸을 팽팽히 긴장시키며 보는 이들을 절로 빠져들게 한다. 무엇보다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는 대사 한 줄, 원샷 한 컷만으로도 압도적인 포스와 각기 다른 분위기를 내뿜으며 몰입도를 높인다.

또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홈타운'은 2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