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신곡 '톡앤톡' MV 1000만뷰 돌파 "자체 최단"
입력: 2021.09.07 07:30 / 수정: 2021.09.07 07:30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톡앤톡 뮤직비디오 공개 2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톡앤톡' 뮤직비디오 공개 2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 2일 만에 신곡 'Talk & Talk' 파죽지세 행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Talk & Talk'으로 파죽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프로미스나인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3일 저녁 9시 30분경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데뷔 이래 자체 최단 기록이다. 또한 이 영상은 공개 이후 줄곧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며 상승세를 나타냈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은 6일 'Talk & Talk'의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영상을 공개, 열기를 이어갔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프로미스나인은 음악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멤버들은 청량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섬세하면서도 다채로운 안무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Talk & Talk'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전작 타이틀곡 4곡이 역주행하며 최상위권에 안착, 1곡이 수록된 한정반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