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새 남자친구 공개…"행복하고 저답게 살려고요"
입력: 2021.09.04 11:12 / 수정: 2021.09.04 11:12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3일 인스타그램에 새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3일 인스타그램에 새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 공개

[더팩트|이민주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새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권민아는 전날(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저 얼마 전부터 교제 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민아는 마스크를 쓴 채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한 남성에 기대섰다. 두 사람은 비슷한 스타일의 통 넓은 청바지와 오버핏 셔츠를 맞춰 입고 어깨를 기대고 있다.

권민아는 "제게 큰 약점이 하나 있는데 가정 형편이다. 제가 워낙 상상 속의 그림보다 더 힘들게 자라서 가정환경이 안 좋은 사람이 다가오면 거절하지 못한다"며 "이성으로 내가 손 뻗었을 때 아무도 잡아주지 않았기에 나는 그러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만난 사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덕분에 이제 그 약점 좀 지우려 한다. 지금 좋은 사람 만나서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저 남자 트라우마 있어요. 그런데 이제는 당당하고 솔직하고 행복하고 저답게 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리더 지민의 괴롭힘으로 그룹을 탈퇴했다"고 밝힌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