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방탄소년단 한솥밥 가능성 제기...양측 "사실무근"
입력: 2021.09.03 12:06 / 수정: 2021.09.03 12:06
임영웅(왼쪽)과 방탄소년단이 한솥밥을 먹을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에 양측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DB, 빅히트뮤직 제공
임영웅(왼쪽)과 방탄소년단이 한솥밥을 먹을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에 양측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DB, 빅히트뮤직 제공

하이브 측 "임영웅 소속사 인수? 사실 아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한솥밥을 먹게 될 가능성이 제기됐다는 보도에 양측이 입장을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3일 <더팩트>에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도 <더팩트>에 "임영웅과의 전속계약은 사실무근이며 물고기뮤직 인수도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문화일보는 "임영웅과 방탄소년단이 한솥밥을 먹게 될 가능성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의 소속사인 물고기뮤직과 하이브의 미팅 및 인수, 합병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하이브 측은 "미팅 여부는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유보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일 TV조선 자회사인 티조C&C가 위탁한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만료한다. TV조선과의 동행을 끝낸 임영웅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