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해 상금 전액 기부
입력: 2021.09.03 09:45 / 수정: 2021.09.03 09:45
가수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선한트롯가왕전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선한트롯가왕전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꾸준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 행사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가수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성금을 쾌척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3일 "김희재의 이름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희재는 지난달 진행된 선한트롯가왕전(이하 선한트롯)에서 총 143만 2626표를 득표하며 최종 3위의 자리에 올라 상금 100만 원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선한트롯에 따르면 추가 보상으로 가수 김희재의 홍보 영상이 9월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전광판 2곳에 송출될 예정이다.

이미 같은 달 선한트롯 내에서 진행된 'K-트롯 국가대표 남자가수는?'라는 이벤트 투표에서도 1위를 거머쥐는 저력을 과시한 김희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폭 넓혀가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 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의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한 가수 김희재는 올봄 첫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를 발표했다. 또한 그는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