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오는 9월 9일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공식 포스터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AOMG 제공 |
5년 만의 정규 3집 '4 ONLY', 9월 9일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솔로 아티스트 이하이가 새 정규앨범으로 더욱더 깊어지고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다.
AOMG는 지난 8월 3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공식 포스터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선공개된 'ONLY'를 비롯해 '구원자 (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윤미래 B.I,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같은 AOMG 소속의 프로듀서 그레이, 코드 쿤스트와 작업한 곡 'Bye', '안전지대', '어려워'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하이는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직접 음악 작업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AOMG에선 처음으로 발표하는 5년 만의 정규앨범인 만큼 벌써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선공개곡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감동을 선사한 이하이가 얼마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