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국주, 다이어트 NO…광고 제의까지 거절한 이유 공개
입력: 2021.09.01 11:07 / 수정: 2021.09.01 11:07
코미디언 이국주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1년 만에 출연한다. /MBC 제공
코미디언 이국주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1년 만에 출연한다. /MBC 제공

다이어트 성공하면 찾아오는 '극단적인 요요' 루틴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이국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전부 거절한 이유를 밝힌다.

1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전 남편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슬리피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고 운을 떼며 현재는 절친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이건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그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냈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