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전 제작' 버가부, 10월 데뷔…로고·실루엣 공개
입력: 2021.09.01 10:07 / 수정: 2021.09.01 10:07
라이언전이 제작하는 걸그룹 버가부가 로고 영상과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다.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
라이언전이 제작하는 걸그룹 버가부가 로고 영상과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다.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

으스스하고 강렬한 로고 영상으로 궁금증 증폭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히트 작곡가 라이언전이 제작하는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10월 데뷔한다.

1일 0시 버가부 공식 SNS 채널에는 공식 로고 영상과 함께 실루엣 티저가 공개됐다. 로고 영상은 눈이 깜빡이며 장면이 빠르게 전환된 후 화면이 눈 안으로 빨려 들어감과 동시에 버가부의 공식 로고가 등장했다.

영상은 '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위 캔 미트 애니타임, 애니데이, 애니웨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체적으로 으스스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 버가부의 팀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특히 함께 공개된 실루엣 티저에서는 버가부 멤버들의 실루엣 및 멤버들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어 더더욱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데뷔를 알리는 로고 영상과 실루엣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버가부 및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이 하나씩 해소될 전망이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라이언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버가부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