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뉴스 앵커'로 완벽 변신
입력: 2021.08.27 15:30 / 수정: 2021.08.27 15:30
유재석이 28일 저녁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뉴스 앵커로 변신한다. /놀면 뭐하니? 제공
유재석이 28일 저녁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뉴스 앵커'로 변신한다. /'놀면 뭐하니?' 제공

방송 진행 경력 31년 차 국민 MC의 흔들리는 동공 확인 

[더팩트|원세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뉴스 앵커'로 변신한다.

28일 저녁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뉴스 앵커'로 강제(?) 투입된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된다. 유재석은 방송 10분 전 자신이 앵커로 뉴스를 진행해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완벽하게 '뉴스 앵커'의 모습으로 현장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자신이 왜 뉴스룸에 오게 된 것인지 알지 못한 채 어리둥절한 유재석은 "MBC 10시 뉴스 진행하신다고"라는 보도국 PD의 말에 "제가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생방송을 준비하는 스태프들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 유재석은 10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PD의 말에 곧장 대기실로 향했고 이내 완벽한 수트를 입고 '뉴스 앵커'로 변신해 현장에 등장했다.

유재석이 들어서자 실제 MBC '뉴스투데이'를 진행하는 이휘준 앵커가 급하게 자리로 안내했고, 순식간에 진행 팁들을 전수했다.

생방송 시간이 가까워지며 모두가 자리를 떠나고 유재석이 믿을 건 프롬프터와 처음 보는 원고뿐, 방송 진행 31년 차 국민 MC 유재석이 실수 없이 무사히 뉴스 진행을 마쳤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뉴스 진행 도중 유재석 앞에 예상치 못했던 뜻밖의 인물이 등장해 그를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유재석의 'MBC 10시 뉴스' 현장은 2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