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EBS '경청' 새 DJ 낙점…9월 5일 첫 진행
입력: 2021.08.27 14:15 / 수정: 2021.08.27 14:15
가수 김재환이 EBS 라디오 경청 새 DJ로 나선다. DJ로 변신한 김재환의 모습은 9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더팩트 DB
가수 김재환이 EBS 라디오 '경청' 새 DJ로 나선다. DJ로 변신한 김재환의 모습은 9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더팩트 DB

"청소년 시절 경험 살려 청취자 이야기 경청할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재환이 라디오 DJ로 나선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재환이 9월 5일부터 EBS 라디오 '경청'의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경청'은 10대들의 고민을 듣고 공감해주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 라디오 방송이다. 김재환은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며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청소년 시절의 경험을 살려 청취자의 이야기에 경청하는 DJ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환은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 작곡 능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여기에 지난 6월부터 라이프타임과 KT Seezn(시즌)의 공동 제작 음악 예능 '싱스테이 : 부르는 게 값이야 3' MC로 활약을 펼치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

김재환은 '경청'에서도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이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경청'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김재환은 내달 5일 일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