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신곡 개인 티저 공개…콘셉트 소화력 '인정' 
입력: 2021.08.26 09:51 / 수정: 2021.08.26 09:51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이 스페셜 앨범 4U : OUTSIDE의 타이틀곡 Outsider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이 스페셜 앨범 '4U : OUTSIDE'의 타이틀곡 'Outsider'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30일 발매 'Outsider'서 좀비 완벽 변신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비투비가 서은광 버전 개인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분위기를 전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의 타이틀곡 'Outsider'(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은광은 좀비로 완벽 변신한 것은 물론 그에 걸맞은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얼한 좀비 분장에도 불구하고 서은광은 빛나는 비주얼을 선사했고,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Outsider'(아웃사이더)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의 Neo Funk/Neo Soul(네오 펑크/네오 솔) 장르의 곡으로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음악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의 새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타이틀곡 '아웃사이더'(Outsider)를 비롯해 '드리머'(DREAMER), '미치고 싶어', '여행'(Traveler), '웨이팅 포 유'(Waiting 4 U), '피날레'(Show And Prove)까지 총 6곡의 다채로운 음악이 담겼다.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