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안효섭♥김유정♥공명, 미리 보는 삼각 로맨스
입력: 2021.08.25 11:44 / 수정: 2021.08.25 11:44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의 안효섭 김유정 공명이 그려낼 삼각 로맨스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SBS 제공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의 안효섭 김유정 공명이 그려낼 삼각 로맨스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SBS 제공

애틋한 사랑→지켜주는 사랑, 다양한 로맨스 예고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 공명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울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 제작진이 25일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삼각 로맨스를 미리 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의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는다. 특히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원작자로 유명한 정은궐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비로운 스토리, 아름다운 영상미, 매력적인 캐릭터 등 다양한 시청 포인트들이 존재하는 '홍천기'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가장 설레게 하는 것은 바로 삼각 로맨스다. 서로 다른 색깔의 사랑으로 드라마를 가득 채울 '홍천기' 속 러브라인을 짚어봤다.

#1. 붉은 운명의 애틋한 연인 안효섭♥김유정

어린 시절 그들은 모르는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하람과 홍천기의 로맨스는 애틋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력을 잃고 붉은 눈을 갖게 된 하람의 안타까운 사연과 어느 날 갑자기 광증을 갖게 된 아버지를 홀로 돌보는 천재 화공 홍천기의 사연. 이들을 잇는 묘한 운명의 끈과 이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두려운 사건들이 하람과 홍천기의 로맨스를 더 절절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하람과 홍천기의 애틋한 서사가 예고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안효섭과 김유정은 어린 시절 인연부터 성인이 돼 재회한 만남까지, 하람과 홍천기의 붉은 운명으로 얽힌 인연을 흥미롭게 그려내며 본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비주얼 '케미' 역시 기대 포인트다. 눈빛만으로도 서사를 그려내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 티격태격 친구 같은 김유정♥공명

그런가 하면 홍천기와 양명대군(공명 분)은 티격태격 귀여운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 서, 화 등 예술 작품을 사랑하는 양명대군은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남모를 외로움을 품은 인물이다. 이러한 양명대군은 자신의 앞에서도 거침없는 홍천기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홍천기의 그림은 물론 마음까지 좋아하게 된 양명대군의 사랑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유정과 공명은 홍천기와 양명대군의 유쾌한 만남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극 중 홍천기와 양명대군의 신분은 가까이할 수 없는 관계이지만, 두 사람은 신분을 뛰어넘어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모습들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것으로 보인다. 홍천기와 양명대군의 특별한 관계를 담아낼 김유정과 공명의 '케미'가 기대감을 더한다.

운명으로 엮인 하람과 홍천기의 애틋하고도 아름다운 사랑, 홍천기를 아끼고 좋아하게 된 양명대군의 지켜주는 사랑. '홍천기' 속 삼각 로맨스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홍천기'는 30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