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악마판사' 종영 소감 "진영과 총상 엔딩? 가슴 아파"
입력: 2021.08.23 16:47 / 수정: 2021.08.23 16:47
배우 박규영이 tvN 드라마 악마판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규영이 tvN 드라마 '악마판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종영 소감+비하인드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규영이 '악마판사'에 대한 소감부터 종영 비하인드 등을 공개했다.

박규영은 23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극본 문유석, 연출 최정규)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촬영부터 방송까지 긴 시간이 지나고 종영을 했다니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선배님들에게 그리고 함께 호흡해주신 모든 배우분들에게 많이 배울 수 있었다. 고생해주신 스태프분들 모두 너무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끝까지 '악마판사'를 사랑해 주시고, 윤수현 형사를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부족하지만, 응원에 보답하도록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함께해 준 시청자에게 인사를 전했다.

또한 자신이 맡았던 윤수현 캐릭터에 대해 "진심이 많이 담긴 캐릭터였던 것 같아서 남다르게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애정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상대 배우분들께도 많은 에너지를 받아 수현이로서의 감정을 가슴 깊이 남길 수 있었던 캐릭터인 것 같다"는 말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규영은 '악마판사'에서 김가온(진영 분)의 오랜 친구이자 광수대 에이스 형사 윤수현 역을 맡아 진심 어린 사랑부터 위태로운 세상에서 끝까지 정의를 지키고자 하는 형사의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층적인 면모를 그려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특히 박규영은 극 초반 김가온에게 장난스럽게 사귀자며 애정표현을 건네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반면 극 후반에는 강요한(지성 분)에게 동요되는 듯한 김가온에게 불안한 마음을 표출하는가 하면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김가온을 걱정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이처럼 박규영은 극이 진행될수록 깊어지는 윤수현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규영은 13회 엔딩 총상 씬에 대해 "서로의 마음을 비로소 완전히 확인한 둘이라 더 가슴 아픈 엔딩인 거 같다"며 온수 커플의 마지막을 회상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안전하게 리허설을 반복했고, 함께 호흡을 맞추는 진영 배우님과 교감을 하면서 촬영했던 것 같다. 우연히도 마지막 촬영 날에 찍은 마지막 씬이 총을 맞는 장면이었다. 그래서 감정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도 전했다.

한편 '악마판사'로 안방극장에 짙은 여운을 남긴 박규영은 KBS2 새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으로 복귀를 예고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