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윤식, 판타지오에 둥지…아스트로·옹성우와 한솥밥
입력: 2021.08.23 09:55 / 수정: 2021.08.23 09:55
배우 백윤식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옹성우 차은우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판타지오 제공
배우 백윤식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옹성우 차은우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판타지오 제공

판타지오 "배우풀 확대·영상 콘텐츠 사업 강화"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백윤식이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3일 "대체불가한 국민배우 백윤식과 당사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묵직한 카리스마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앞으로도 폭넓은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백윤식은 영화 '지구를 지켜라', '범죄의 재구성', '그때 그사람들', '싸움의 기술', '타짜', '돈의 맛', '관상', '내부자들', '반드시 잡는다', '명당', '변신' 등 누구나 한 번쯤 봤을 명작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 '전설의 고향', 'TV 문학관',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여인천하', '장희빈', '위기일발 풍년빌라', '뿌리깊은 나무', '내일도 칸타빌레', '배가본드' 등 드라마에서도 특색 있는 캐릭터로 오랜 시간 시청자를 만나온 자타공인 연기 명인이다.

특히 백윤식은 대표작을 꼽을 수 없을 정도로 작품마다 명품 캐릭터를 완성한 것은 물론, 선풍적인 유행어를 남기며 한국 영화와 드라마계에 큰 획을 그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의 대사를 관객에게 깊이 각인시키며 활약했다.

이처럼 백윤식은 오랜 시간 선 굵은 연기로 시청자와 관객에게 사랑받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배우다. 장르와 역할에 제한 없이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며 작품의 흥행을 이끌어 왔다. 이에 남다른 행보와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연기 명인 백윤식과 판타지오가 보여줄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백윤식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위키미키, 옹성우, 임현성, 김미화, 조인, 박예린 등 대세 그룹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