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하, MZ 세대 이영지와 '환장 케미'
입력: 2021.08.23 07:41 / 수정: 2021.08.23 07:41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한 하하가 게스트 이영지와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며 활약했다. /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한 하하가 게스트 이영지와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며 활약했다. /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족구 대결서 이영지 전담 코치로 활약, 센스 입담 폭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방송인 하하가 래퍼 이영지와 세대를 넘나드는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겼다.

하하는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게스트 허영지, 이영지와 함께 '영지 vs 영지'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하하는 MZ 세대 대표 아이콘 이영지와 의외의 케미를 발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영지 vs 영지' 레이스 첫 대결에서 두 영지 중 허영지 팀을 선택한 하하는 댄스 배틀 후 이영지의 남다른 신발 사이즈가 공개되자 "내가 봤을 때 이영지는 2m까지는 클 것 같다"고 슬슬 시동을 걸었고 이에 이영지는 "좋아요, 농구로 또 전향하면 돼요"라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이어진 2라운드 랜덤 족구 대결에서 이영지 팀을 선택한 그는 이영지의 전담 코치로 활약하며 처음엔 차분히 팀을 독려했지만 몸개그에 가까운 이영지의 운동 신경에 결국 "영지야 정신 차려!"라고 버럭 해 웃음을 안겼다.

이영지뿐만 아니라 경기 내내 바닥난 체력을 보인 지석진에게는 "화이자 좀 맞고 갈게요"라며 경기를 중단시키고 소문난 몸치 전소민에게는 "대체 족구를 왜 하고 싶어 하느냐"며 울먹거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에 맞는 사람이 반격하는 '이미지가 좋아' 게임에서 하하는 주특기를 발산했다. 본게임보다 인트로에 온 열정을 다하는 하하의 퍼포먼스에 유재석은 "하하랑 팀 하면 이런 게 피곤하다"고 말해 출연진의 공감을 샀다.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자 상대 팀에서 "'노잼' 넷"을 외쳤고 이를 받아치려던 하하는 엇박자로 허무하게 탈락했다. 이영지는 "심지어 탈락도 '노잼'이었다"며 구박했고 하하는 웃음과 점수를 모두 잃은 '노잼' 낙인이 찍히며 웃음을 선사했다.

하하는 '런닝맨'을 비롯해 '퀴즈몬', 웹예능 '띄우는 놈 밟는 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