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리릭 포토+트랙 비디오 공개…'완성형 솔로' 노린다
입력: 2021.08.18 13:59 / 수정: 2021.08.18 13:59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비 오는 길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비 오는 길'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OPEN'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홀로서기에 나선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새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하며 촉촉한 감성을 선사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비 오는 길'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리릭 포토에는 '그 시간 그 하루를 기억한다'는 가사와 함께 권은비가 상자를 들고 어디론가 옮기려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트랙 비디오 속 권은비는 사랑했던 사람을 떠올리며 소중한 기억을 정리했다. 권은비의 깊은 눈빛과 추억에 잠긴 표정은 아련함을 자아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권은비가 청아한 음색으로 감성을 더한 '비 오는 길'은 진한 여운을 남겨 본 음원에 대한 기대를 끌어 올렸다.

권은비는 첫 솔로 앨범에 실릴 곡들을 차곡차곡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아미고(AMIGO)', '이터니티(Eternity)'부터 '비 오는 길'까지 모든 곡이 타이틀곡일지 아니면 수록곡일지 알려지지 않아 '오픈'의 타이틀곡을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즈원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에 나선 권은비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