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가수 전격 데뷔 예고…그루블린 '1호 연습생' 
입력: 2021.08.17 16:15 / 수정: 2021.08.17 16:15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과 문세윤이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과 문세윤이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라비, 문세윤 가수 데뷔 프로젝트 시동…무더위 날릴 서머송 예고 

[더팩트|원세나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라비와 손잡고 가수로 거듭난다.

그루블린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세윤 가수 데뷔 프로젝트' 1화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그루블린은 같은 날 0시 공식 SNS에 '문세윤X그루블린 프로젝트'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키운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문세윤은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멤버이자 그루블린 수장인 라비에게 곡을 의뢰했다. 라비에게 의뢰한 곡이 나오고 문세윤은 첫 회의를 위해 그루블린을 찾았다.

회의 전 밥을 먼저 먹자는 문세윤의 제안에 라비는 "형 오신다고 해서 많이 시켰다. 평소에는 이렇게 안 시킨다. 먹고 싶은 거 먹으면 된다"고 말해 문세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그루블린에 연습생이 있냐는 문세윤의 질문에 라비는 "형이 연습생이다. 그루블린 1호 연습생"이라고 답했다.

이어 곡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한 라비는 "우리가 여름 댄스곡을 하는데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 않겠냐"고 물었고 문세윤은 "이번 프로젝트 없던 일로 하자"고 망설임 없이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문세윤'에 대한 목표가 무엇이냐는 문세윤에 "본인 만족도를 높여주고 싶다"고 답한 라비는 이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나 욕심나는 숫자가 있냐"고 역으로 질문했다.

이에 문세윤은 "나는 사실 1억 뷰 나오고 싶다. 1억 뷰 나와서 큰돈 챙기고 싶다"고 당당하게 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처음에는 장난스럽게 내 무대를 보다가 끝에서는 '장난이 아니었구나'하고 뭉클해져서 나가길 바라는 것이 목표"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