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金' 김준호, 해와달엔터와 전속계약...하지원과 한솥밥
입력: 2021.08.17 10:44 / 수정: 2021.08.17 10:44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제공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제공

"본업은 물론 방송계에서 펜싱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

[더팩트|박지윤 기자] 펜싱 남자 사브르 국가대표 김준호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17일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금메달리스트 김준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잠재력이 많은 그의 도전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문적인 메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도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현역 펜싱선수로서의 본업은 물론 방송계에서도 다양하게 활동하며 펜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뛰어난 실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은 김준호는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과 함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JTBC '아는 형님', SBS '집사부일체' 등을 통해 반전 입담으로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낸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준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하지원 최동구 문진승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