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2' 부배 "박주미 선배와 엔딩 기억에 남아"(일문일답)
입력: 2021.08.10 00:00 / 수정: 2021.08.10 00:00
배우 부배가 8일 종영한 드라마 결사곡2에서 서동마 역을 맡아 후반부 주요 역할을 했고 좋은 연기로 호평 받았다. 그는 박주미와 엔딩 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방송 캡처
배우 부배가 8일 종영한 드라마 '결사곡2'에서 서동마 역을 맡아 후반부 주요 역할을 했고 좋은 연기로 호평 받았다. 그는 "박주미와 엔딩 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방송 캡처

서동마 역 맡아 강렬한 인상 남겨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부배가 '결사곡2'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전했다.

부배는 8일 종영한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이하 '결사곡2')에서 재벌 2세인 서동마를 연기해 호평 받았다. 그는 9일 소속사 스케치이앤엠을 통해 종영 소감을 전하며 "박주미 선배와 호흡했던 마지막 엔딩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앞서 8일 종영한 '결사곡2'에서 서동마(부배 분)는 서반(문성호 분)의 이복동생으로 등장했으며, 남가빈(임혜영 분)의 전 남자친구로서 극 중후반부 관계의 최대 변수로 떠올랐다. 특히 시즌2 최종회에서 사피영(박주미 분)과의 결혼이라는 파격 엔딩으로 모든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다음은 배우 부배와 일문일답이다.

- '결사곡2'가 막을 내렸다. 종영 소감은?

'결사곡2'로 예상보다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 캐스팅이 된 처음부터 잘하고 싶은 욕심이 굉장히 많았던 작품이다. 이렇게 막상 종영하고나니 '조금만 더 잘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솔직하게 남는다.

- 서동마를 만나 연기를 하는 동안 어땠나?

(서)동마는 실제 나와 비슷한 점이 정말로 많은 캐릭터라서 처음부터 몰입이 더 잘됐다. 평상시에도 부배와 동마, 두 사람 사이를 수시로 왔다갔다 하면서 이게 부배인지 동마인지 헷갈려하며 살았던 것 같다.

-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아무래도 박주미 선배와 호흡했던 마지막 엔딩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드라마 내내 제대로 마주친 적도 거의 없었는데, 갑자기 결혼식 장면을 찍게 되어서 느낌이 남달랐다.

- '결사곡' 시즌3가 예고됐다. 혹시라도 들은 이야기가 있나?

시즌3가 한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좋다. 하지만 정말로 그것에 대해 사전에 아무것도 들은 바 없다. 나도 시청자의 마음과 똑같이 기다려지고 또한 궁금하다.

- 앞으로의 계획

이번 '결사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다. 지적인 모습, 망가지는 모습 등 여러 캐릭터에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아들고 싶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