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수'가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피소드4 앨범을 선공개했다.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다날, KBS2 제공 |
다날 유튜브 채널 통해 선공개 후 6일 정식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새가수'가 진한 여운을 앨범으로 이어간다.
5일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에피소드4 앨범이 선공개됐다. 신의진과 박현서, 황인호, 임경만의 음원과 2라운드로 펼쳐진 듀엣&트리오 경연의 얼리버드(하퍼스, 류정은), 6호선(이나영, 정준희), 다채색(박다은, 최동원&허은율) 음원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현재 '새가수' 앨범은 매회 방송 끝나는 직후 유튜브에 선공개를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곡의 현대적인 재해석과 개성 있는 보컬들로 대중에게 감동과 즐거움 모두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70~90년대 레전드로 참여한 송창식과 이장희, 전영록, 최백호, 정수라, 한영애, 민해경, 김종진, 빛과 소금, 장혜진, 유영석, 김조한 등과 심사위원들을 감동시킨 '새가수' 에피소드1부터 에피소드3의 앨범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임유엽 대표는 "'새가수' 음원으로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들을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가수' 에피소드4 앨범은 5일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것에 이어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