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 세대 넘나드는 '케미' 예고
입력: 2021.08.05 16:37 / 수정: 2021.08.05 16:37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서로를 향해 아낌없는 칭찬을 하며 케미 맛집을 예고했다. /로고스필름 제공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서로를 향해 아낌없는 칭찬을 하며 '케미 맛집'을 예고했다. /로고스필름 제공

"친해질 시간 필요 없을 만큼 호흡 잘 맞아"

[더팩트|박지윤 기자] '경찰수업'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세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시너지를 예고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는다.

먼저 정의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형사 유동만 역을 맡은 차태현은 "배우 진영과 정수정 모두 연기 실력이 좋아서 서로 간 호흡이 너무 좋다"고 말하며 작품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그는 "진영은 예의도 바르고 자기가 맡은 배역에 최선을 다한다. 정수정은 현장에서 항상 밝게 인사해주고 반겨준다"고 칭찬했다.

진영은 아무런 꿈도 없던 천재 해커에서 우연한 계기로 경찰을 꿈꾸게 된 강선호로 분한다. 그는 "정수정과 함께 대사도 자주 맞춰보고 이야기도 많이 하면서 재밌게 촬영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진영은 "오강희를 보면 정수정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실제로도 대사 톤과 모습이 오강희와 잘 어울린다"고 말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짐작게 했다.

마지막으로 솔직함이 매력인 경찰대학생 오강희 역의 정수정은 "차태현, 진영 배우와 호흡이 잘 맞았다. 덕분에 촬영 분위기가 정말 편하고 좋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로맨스부터 브로맨스까지 담긴 '경찰수업'은 오는 9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