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SBS '사내맞선' 출연 확정...안효섭·김세정과 호흡
입력: 2021.08.03 11:49 / 수정: 2021.08.03 11:49
배우 설인아가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에 캐스팅됐다. 그는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진영서로 분해 극의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더팩트 DB
배우 설인아가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에 캐스팅됐다. 그는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진영서로 분해 극의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더팩트 DB

마린 그룹 진회장의 외동딸 진영서 役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설인아가 SBS '사내맞선'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3일 "배우 설인아가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극본 한설희∙홍보희 연출 박선호)의 진영서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작품은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설인아는 신하리의 절친이자 마린 그룹 진회장의 외동딸 진영서로 분한다. 그는 열정 넘치는 걸크러시 면모와 동시에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까지 가진 인물이다. 그는 차성훈(김민규 분)을 둘러싼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 2015년 KBS2 '프로듀사'로 데뷔한 설인아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tvN '철인왕후' 등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설인아가 '사내 맞선'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을 더한다.

한편, '사내맞선'은 배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등의 출연을 확정 짓고, 올 하반기 본격 촬영에 돌입하며 내년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